::: KCCS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main_5.GIF main_6.GIF main_7.GIF main_8.GIF

sub_1_23.GIF

sub_1_24.GIF

sub_1_25.GIF

sub_1_26.GIF

 

 

 

 

 

 

 
작성일 : 18-08-14 06:56
기억나게 하소서.
 글쓴이 : 조동호
조회 : 165  

기억나게 하소서.

주님, 망각의 강을 건넌 듯 주님의 은혜를 잊고 살았습니다.
주님, 기억나게 하소서. 애지중지해온 모든 것이 다 주님께 빌린 것이요 저의 것이 아님을 기억나게 하소서. 그것들은 단지 제 삶을 빛내라고 잠시 쓰게 한 것임을 기억나게 하소서.
주님, 치매에 걸린 듯 그 오랜 주님의 자비를 잊고 살았습니다. 주님, 기억나게 하소서. 주님의 그 오랜 자비가 아니었다면, 주님께서 손 내밀어 건져주시지 않았다면, 제가 어떤 수렁에 빠져있었을지 제 생애영상을 되감아 보여주소서.
주님, 기억상실증에 걸린 듯 그 오랜 주님의 동행하심을 잊고 살았습니다. 가치 있는 삶을 살지 못했고, 주님의 그 오랜 자비를 입을 자격이 없지만, 주님은 저를 택하셨고, 주님 자신의 축복들을 제게 주셨으며, 대신에 저의 저주들을 대신 짊어지시고 갈보리에 오르셨습니다.
주님, 기억나게 하소서. 생애영상을 되돌려 제가 어떤 수렁에 빠져있었는지, 제가 어디에서 건짐을 받았는지 제 생애영상을 되감아 보여주소서. 어리석음에 대한 회한의 눈물까지 닦아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구하나이다. 아멘.<ALISON KRAUSS AND THE COX FAMILY의 "Remind Me, Dear Lord"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