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S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main_5.GIF main_6.GIF main_7.GIF main_8.GIF

sub_1_23.GIF

sub_1_24.GIF

sub_1_25.GIF

sub_1_26.GIF

 

 

 

 

 

 

 
작성일 : 20-10-08 18:16
혹시 예수님 아니세요?(마 25:40)
 글쓴이 : 조동호
조회 : 20  
혹시 예수님 아니세요?(마 25:40)
‘폴’이라는 이름의 한 회사원이 뉴욕에서 중요한 미팅을 마치고 팀 동료들과 함께 공항으로 가려고 거리로 나섰다. 그 날이 마침 금요일 저녁시간이어서 교통체증이 심해 택시 잡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보였다. 그런데 정말 ‘기적적으로’ 빈 택시 하나가 그들에게 다가오고 있었다. 이 택시를 보는 순간 다른 동료들이 쏜살같이 달려가서 그 택시를 잡아탔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다. 너무 빨리 달려가는 바람에 바로 길가에서 장사하고 있던 노점상의 야채·과일 박스를 차버려 과일과 야채가 길바닥으로 굴러 떨어졌다. 하지만 폴의 일행 중 어느 누구도 이를 개의치 않고 택시에 올라탔다.
폴은 그러나 택시를 타지 않고 그 자리에 멈춰 섰다. 택시 안 동료들이 “빨리 타라. 타지 않으면 비행기를 놓친다”고 소리쳤지만, 폴은 동료들을 떠나보낸 후 노점상 할머니에게 다가갔다. 할머니는 울고 있었다. 자세히 보니 할머니는 앞을 못 보는 시각장애인이었다. 눈이 성한 사람이라면 바닥에 흩어진 과일이나 야채를 주우면 그만일 텐데.... 
앉아서 울고 계신 할머니를 폴이 위로해 드리면서 땅바닥에 떨어진 야채와 과일을 줍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고 있었지만 아무도 노점상 시각장애인 할머니의 울음과 폴의 행동에 관심을 갖지 않았다. 폴은 야채와 과일을 다 정돈한 후 지갑을 꺼내 돈을 할머니 손에 쥐어주면서 말했다. “할머니, 이 돈이면 손해 보신 것 충분히 해결될 것 같습니다.” 할머니가 폴에게 말했다. “Are you JESUS?(혹시 예수님 아니세요?) 아까 가판대가 넘어지고 과일과 야채가 땅에 떨어졌을 때 제가 도움을 청할 분이 예수님 한 분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예수님께 기도했습니다. ‘JESUS, please come help me’(예수님 오셔서 도와주세요). 그랬는데 당신이 와서 도와주었어요. 그러니 ‘You must be JESUS’(당신은 틀림없이 예수님일 것입니다).”
그날 저녁 폴은 비행기를 놓치는 바람에 집에 돌아가지 못하고 하룻밤 더 뉴욕 호텔에서 머물러야 했다. 그는 자문해 보았다. “When was the last time someone confused you for JESUS”(누군가가 당신을 예수님으로 착각했던 마지막 때가 언제였는가?).